안녕하세요. 스키드러쉬 운영팀 입니다.
4월 4일 업데이트 점검 이후 일부 회원님들께서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.
접속이 되지 않는 회원님들의 경우 다음 안내드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클라이언트 실행 시 MSWebWrapper.dll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 다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■ 첫번째 문제 해결
1.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로드 링크 클릭 (링크)
2. 다운로드 받은 [VC_redist.x86.exe] 파일 실행 후 "동의함" 체크후 설치 진행
※ 첫번째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음으로 두번째 문제 해결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■ 두번째 문제 해결
1. 바탕화면에서 Window 키 + R 단축키로 실행창 열기 ▶ DxDiag 입력후 [확인] ▶
DirectX 진단 도구창 에서 [모든 정보 저장] 버튼 클릭 ▶ DxDiag.txt 파일을 저장 ▶
오류 현상(이미지 캡쳐 및 설명 등)과 DxDiag.txt 파일을 같이 첨부하여 1:1고객센터 문의
※ 첫번째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두번째 문제 해결 내용을 참고하셔서 필히
DxDiag.txt 파일을 첨부 해주시기 당부드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문의 접수를 해주실때에는 안내드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스키드러쉬2024.04.29 12:10
스키드러쉬2024.04.24 18:40
스키드러쉬2024.04.23 10:15
스키드러쉬2024.04.19 12:22
스키드러쉬2024.04.17 17:46
스키드러쉬2024.04.17 17:44
스키드러쉬2024.04.12 15:32
스키드러쉬2024.04.09 18:17
스키드러쉬2024.04.04 16:35
스키드러쉬2024.04.04 12:41
스키드러쉬2024.04.03 18:22
스키드러쉬2024.04.01 10:14
스키드러쉬2024.03.27 17:03
스키드러쉬2024.03.27 17:02
스키드러쉬2024.03.20 18:03